역삼동회계사 역삼동세무사


Model X는 가장 안전하며 우수한 가속력과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SUV입니다.
Model X는 사륜구동(AWD) 시스템과 468km의 주행 거리를 제공하는 100kWh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최대 성인 7명이 탑승 가능한 넉넉한 승차 공간과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시속 0-100km/h까지 도달하는 데 불과 4.9초로 압도적인 가속 능력을 자랑합니다.
Model X는 타협하지 않는 SUV입니다.

Model X는 가장 안전한 SUV로 운전자의 시야가 닿지 않는 곳까지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하드웨어 및 액티브 세이프티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8개의 서라운드 카메라가 차량 주변의 360도 영상을 제공하고 12개의 초음파 센서가 주변 물체를 탐지합니다. 또한, 전방 레이더는 폭우, 안개, 먼지 혹은 선행 차량의 전방까지도 시야를 확보해주고 사방을 동시에 감시함으로써 사고 가능성을 낮출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Model X는 SUV 역사상 최초로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의 테스트에서 모든 카테고리 및 하위 카테고리에서 최고 등급인 5-스타 안전 등급을 획득한 차량으로 탑승자 상해 확률이 가장 낮음은 물론이고 도로 주행 시 전복 위험이 다른 SUV의 절반 수준에 불과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