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동회계사 역삼동세무사

https://kemitax.tistory.com/184

 

SK케미칼 이사회에 보내는 편지 - 메트리카 파트너스

이사회 13494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310 SK케미칼 대표이사 회장 문성환 2021년 9월 8일 이사회 회원 여러분, 저희는 Metrica Partners Pte.가 관리하거나 조언하는 여러 펀드를 대신하여 귀하에게

kemitax.tistory.com

 

 

 

존경하는 주주 여러분,

 

일주일 전에 캠페인을 시작한 이후로, 우리는 한국 전역의 크고 작은 주주들의 지지 수준에 정말 압도되었습니다. 아직 많은 양의 메시지로 인해 개별적으로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시간을 내어 편지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모든 피드백과 제안을 철저히 검토하고 있으니 안심하십시오.

 

SK바이오사이언스 락업이 곧 만료됩니다. 우리는 SK케미칼이 SK바이오사이언스 지분 일부를 매각하여 옳은 일을 하고 막대한 주주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조심스럽게 낙관합니다. 그러나 현재까지 유틸리티 사업을 분리하겠다는 관련 없는 계획 외에는 회사로부터 어떤 소식도 듣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주 동안 회사의 조치와 발표를 면밀히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EGM이 필요하게 되면 가능한 한 많은 주주가 투표해야 합니다. 네이버 등 투자자 게시판에 홈페이지( https://sk-shareholders.com/ ) 링크를 달아 캠페인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SK케미칼이 SK케미칼과 주주, 이해관계자, 그리고 더 넓은 한국 경제를 위해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모든 주주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친애하는,

데미안 L. 에드워즈

Metrica Partners Pte. 주식회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