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동회계사 역삼동세무사

 

라운지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 런던 히스로(London Heathrow), 터미널 2 라운지의 Big Smoke Taphouse & Kitchen 사진

 


 

운영 시간

 

06:00 - 마지막 항공편 참고 사항: 예정된 항공편 기준. 특정 프로그램을 통한 무료입장은 이 식사 공간 이용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앱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계정에 로그인하여 식사 공간 이용이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Big Smoke Taphouse & Kitchen은 Big Smoke의 다양한 수제 맥주와 스몰 배치 주류를 선보이는 펍 겸 레스토랑으로, 미국식 요리와 함께 영국식 펍의 클래식함이 어우러집니다.

 

-> 닫는 시간이 언제인지 정확하게 안나와 있었는데 구글맵에서는 9시까지 운영한다고 되어있었다. 실제로 가보니 현지시간 기준 저녁 7시 반 정도 되니 신규 입장을 안받았다. 빅 스모크 탭하우스 키친 매장은 생각보다 컸고, 빈자리도 많았는데 왜인지 모르겠지만 대기손님들을 줄 세운채로 꽉 채우진 않았다.

 

 


 

위치

 

에어사이드(Airside) - 여권 심사대를 지나 우회전하여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 층 아래로 내려가면 게이트 A20 - A21 근처 왼편에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중요 공지: 개별 방문 또는 동반자 방문에 대해 요금을 지불하는 카드 소지자는 방문 요금을 기준으로 적용되는 특별 혜택이 그에 상응하는 가치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소지자는 방문하기 전에 아래의 입장 조건을 모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보안검색대 지나고 한층 아래 내려가면 바로 있음. 보안검색대 지나자마자 터미널 맵 나오니 거기서 찾아봐도 됨. 다만 터미널 2가 꽤 멀어서, 우리는 B33게이트 이용 예정이였는데 라운지에서 B33번 게이트까지 푸디 걸음으로 20분 넘게 걸림. 매장 내 여러 스크린에서 탑승게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탑승 한시간정도 남았다면 미리미리 출발하길 권장. (인천공항 2터미널 가는 거리보다도 더 먼듯)

 

참고로 빅 스모크 탭하우스 & 키친 라운지 내 끝자리 중 몇자리만 3핀 플러그 연결이 가능하며, USB포트나 한국 어댑터 연결 가능한 자리는 없다. 뭔가 충전을 원한다면 여기가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는게 좋음. 히드로 공항 게이트쪽 대기석은 스마트폰 충전이나 전원 연결 가능한 곳이 없었다.

 


 

조건

 

1. 카드 소지자는 라운지 방문 혜택을 사용하여 £15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 동반자 각각에 대해서도 £15가 할인됩니다.

 

2. 각 £15 공제액은 카드 소지자의 이용 가능한 기존 라운지 방문 할당량 중 1회 라운지 방문에 상당하며 해당되는 경우 카드 소지자에게 요금이 부과됩니다. 예를 들어, 카드 소지자가 동반자 1명을 등록하는 경우 결제 금액에서 £30의 할인을 받고 계정에 ‘카드 소지자 1명 방문 + 동반자 1명 방문’에 상당하는 금액이 부과됩니다. 등록 시점에는 카드 소지자 1인 기준 방문당 카드 1장만 허용됩니다.

 

3. £15의 할인 혜택은 한 번에 계산하는 모든 식사 및/또는 음료에 유효합니다. 이 혜택을 이용하려면 카드 소지자는 주문 전 유효한 카드와 당일 출발이 확정된 탑승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4. £15의 할인 혜택은 양도할 수 없으며, 최종 결제 금액이 1인당 £15 이하인 경우 현금 대용품 또는 환급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5. 총 결제 금액이 등록된 1인당 £15를 초과하는 경우 카드 소지자는 잔여 금액을 결제해야 합니다. 할인 혜택의 잔액은 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6. Priority Pass 및 제휴사는 제공되는 특별 혜택의 가치가 고객의 라운지 방문 혜택(권리)보다 적더라도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운지 이용 및 동반자 방문 요금을 지불하시는 고객은 특별 혜택을 이용하기 전에 프로그램 이용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가기 전 구글맵 검색해보고 아래와 같은 리뷰 발견

 

 

위 리뷰때문에 라운지 쓸지말지 잠깐 고민했었는데, 조금 일찍 도착하기도 해서 그냥 썼다.

 

입장시 남미 서버에게 라운지키 쓰고싶다니 게스트 추가해 승인해줬고 결제시 수동으로 30파운드 빼줬다.

 

 

라운지키 사용내역에서 제대로 적용되었는지 확인결과 인천 마티나와 동일하게 2인 라운지키 혜택 적용 확인됨.
사용일 이후 라운지키 사이트에서 사용내역 확인하는데까지는 5일 전후 걸리는 듯

 


 

빅플레이트 1 (립) + 스몰플레이트3 (퀘사디야, 버터치킨, 윙) + 꼬꼬로꼬 트로피컬 코코넛 칵테일 

 

 

빅플레이트 립. 먹을땐 빅이 아닌 미듐이라 생각했는데 사진 보니 크다.
3개 합쳐서 20파운드 좀 안됨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